스마트폰의 화면은 데스크탑 화면 비율과 다르다. 따라서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가 반응형 웹인지 확실히 확인해야한다.



구글 상위노출이 되더라도, 제목과 메타디스크립션이 끌리지 않으면 클릭 하지 않는다. 따라서, 다시 하위페이지로 내려가게 된다.

내부 웹페이지 최적화는 곧 메타태그, 사이트맵 그리고 웹페이지 속도와 같이 검색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를 검색엔진을 통해 확인하고 들어왔을 때 사이트 내부에서 활동하는데 최적화하는 방향을 말합니다.

외부 웹페이지 최적화는 검색자들이 자신의 웹사이트에 들어오는 데 있어 필요한 외부적인 요소에서의 최적화를 말합니다.

네이버는 블랙 키워드에 대해서 검수가 심하지만 구글에서는 구글상위노출 제재가 생각보다 덜 하기 때문입니다.

해당 후원 링크는 회사 간 입찰로 이루어지며 최고 입찰자가 높은 순위 결과를 얻게 됩니다. 많은 웹사이트 운영자들은 대다수의 사용자가 후원 링크를 사용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실상은 다릅니다.

향후 새로운 서비스가 출현할 가능성과 연구개발 현황, 기술발전 가능성이 있는지 살펴볼게요.

구글 검색 엔진 알고리즘의 복잡성과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기 위한 웹사이트 최적화 방법을 잘 이해하고 있는 전문가입니다.

이대로는 전문성을 갖춘 대행사가 되지 못한다. 하여 가장 자신있는 분야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